강남 여자알바 구직 목록

강남 여자알바 구직 목록

강남 여자알바 구직 목록

Blog Article

룸알바란, 유흥업소에서 밤에 일하는 모든 알바 직종을 말합니다. 업종 성격상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에 가깝기 때문에, '알바'라는 표현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밤알바는 매우 특이한 업종이다 보니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라면 궁금한 것이 많을 수밖에 없으며, 유흥업소에서 업무를 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룸알바에 대한 막연한 고민을 갖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는 일반 회사와는 일의 성격이 완전히 다르고, 업무의 시간대도 다른 데다 고객들의 성격까지 정반대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업소 알바가 처음인 사람들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어느 정도 시장의 대한 정보를 듣고 언닌들의 가치관과 패턴 등의 속성들을 충분히 고려해야만 합니다.

밤알바


세상에는 어떤 업무를 해도 힘든 것은 마찬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회사를 가도 그 회사만의 고민은 있기 마련이며, 서비스직 역시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성과를 내야만 하는 일반 회사는 그 나름의 고충이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업소알바 또한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여자알바는 고객을 상대하며 고객의 비위를 맞추는 일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반드시 술을 많이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기에, 업종에 따라 언니들을 평가하는 방법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일명 사대가 맞는 가게에서 일을 하게 된다면 심각한 스트레스 없이 쉽게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가게 등급(텐프로, 쩜오 등의 구분)에 따라 손님의 퀄리티 또한 달라지므로, 언니들에게 알맞은 업소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유흥알바 업종은 철저한 실력 위주의 세상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일을 하더라도 성과에 따라 급여 액수가 달라지는 것은 지당한 일입니다. 간단히 말해 근무를 많이 하면 많이 벌고, 잘 하면 더 많이 벌 수 있겠죠. 다만 한 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낮의 일은 일을 잘 하더라도 업계와 업종 평균 급여에서 크게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회사 내 직급에 따른 급여 체계까지 있어, 그 룰에서 벗어날 만큼 높은 돈을 벌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흥알바는 다릅니다. 자기가 얼마나 노력하며 일하느냐, 얼마나 일을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 임금 격차가 2~3배 이상 달라지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언니는 한 달을 풀 츨근해도 수백 만원만 버는데, 다른 언니는 주에 3일 정도만 일하고 수천 만원을 챙기기도 합니다. 이처럼 본인의 실력과 가게에 맞는 자신만의 호감도에 따라 많은 페이를 올리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호감도를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이 반드시 필요 할 것입니다.

룸알바를 시작하는 이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유흥알바를 시작하는 다양한 이유중에 가장 높은 계기는 바로 금전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계속 물가는 올라가고 경기 침체로 인해, 삶이 더욱 각박해 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평범한 회사에서 일을 한다면, 좋은 페이를 올리는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 되기때문에 많은 언니들이 단기적인 시간에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 업소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강남 업종에서 일을 하다보면 한 달에 500만원에서 1,000만원은 평균적으로 벌수 있으며, 조금 더 열심히 업무를 하게 된다면 더 많은 급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같은 급여는 언니마다 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평범한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장인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수익을 셔츠룸알바 단시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많은 언니들이 여성유흥알바를 시작하게 된다고 볼 수 잇습니다.

고소득알바를 하는 또 다른 이유로는 높은 페이과 생계비 말고도 미래를 위한 목돈 마련의 이유도 있습니다. 앞서 설명 하였듯이, 화류계는 그 수명이 길지 않기 때문에 이미 시작한 일로 인해, 평범한 회사 취업이 아닌, 본인 사업을 하기위한 목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는 언니들도 많습니다. 화류계의 근로 기간은 보통 30대 중 후반입니다. 이는 하이 업종으로 갈 수록 더욱더 짧아지는 상활이며, 손님들의 니즈도 젊은 언니들을 원하다보니 생각보다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이 길지 않습니다. 하여, 유흥알바를 하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한 목돈 마련으로 열심히 일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옷가게, 꽃집, 커피숍 등의 미래의 수익원을 위해 힘들어도 참아내며 모으는 이유로 유흥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